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논, '파워샷 G5 X 출시 기념 오디션'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8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캐논, '파워샷 G5 X 출시 기념 오디션' 진행 .
AD

파워샷 G5 X, 고해상도 OLED 전자식 뷰파인더 탑재…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29일까지 남성 패션지 파워샷 G5 X 화보 모델을 뽑는 '스타일 가이 오디션'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이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5 X' 정식 판매를 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파워샷 G5 X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콤팩트한 바디를 갖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다. 약 236만 도트의 고해상도 OLED 전자식 뷰파인더를 탑재해 다양한 촬영 상황에서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약 2020만화소의 1.0형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6(DIGIC 6)로 풍부한 사진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직관적인 조작 다이얼을 갖춰 뷰파인더로만 촬영 할 때도 쾌적한 촬영환경을 제공하며, 파워샷 G 시리즈 최초 USB 3.0 충전을 지원하고 와이파이와 근거리 무선통신(NFC)을 탑재해 스마트 기기로의 사진 전송 및 공유도 손쉽다.

캐논은 파워샷 G5 X와 어울리는 스타일과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남자 모델을 선발하는 스타일 가이 오디션을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타일 가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를 업로드하면 된다.


캐논은 심사를 통해 3명을 선발해 50만원 상당의 제일모직 상품권을 증정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명의 미션 결과물에 대해 소셜 투표를 통해 최종 1위에게는 남성 패션지 'GQ'에 파워샷 G5 X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포토제닉상 5명에게는 남성 화장품 랩 시리즈 상품권, 참가상 3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Lucky 7 프리미엄 G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파워샷 G5 X는 캐논 플렉스, 캐논 이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캐논 직영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89만9000원이다. 캐시백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7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 25.11.1809:52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마예나 PD 지난 7월 내란특검팀에 의해 재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한동안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다. 특검의 구인 시도에도 강하게 버티며 16차례 정도 출석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윤 전 대통령의 태도가 변한 것은 곽종근 전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증인으로 나온 지난달 30일 이후이다. 윤 전 대통령은 법정에 나와 직접

  • 25.11.0614:16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1월 5일) 소종섭 : 이 얘기부터 좀 해볼까요? 윤석열 전 대통령 얘기, 최근 계속해서 보도가 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군의 날 행사 마치고 나서 장군들과 관저에서 폭탄주를 돌렸다, 그 과정에서 또 여러 가지 얘기를 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강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