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 메인 영상 공개
플레이샷 캠페인 홍보대사 맡고 있는 장진 감독이 직접 연출한 영상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창의적 사진 문화 프로젝트 '플레이샷 캠페인 2015'의 메인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은 '플레이샷 캠페인 2015'의 슬로건은 'UNFRAME YOUR IDEA'이며, 세상에 없던 사진 공모전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플레이샷 캠페인'은 캐논이 제시하는 신개념 컬처 프로젝트로 기록이나 인증만을 위한 똑같은 사진에서 벗어나 색다르고 창의적인 사진을 찍고 즐기며, 그 속에서 자신만의 이야기와 개성을 표현하는 새로운 사진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캐논이 선보인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 메인 영상은 플레이샷 캠페인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장진 감독이 직접 기획한 영상으로 카메라 사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담을 수 있는 독창적인 상황을 보여준다. 일상의 순간을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찍고 촬영자만의 새로운 시선으로 표현해 틀에 갇힌 사고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펼치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플레이샷 2015 콘테스트에 참가를 고려하고 있는 이들은 이번 플레이샷 콘테스트의 4가지 미션인 '스몰월드'와 '거울', '중력', '시간'의 실제 사례를 메인 영상을 통해 참고할 수 있으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연출이 담겨있어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다.
현재 '캐논 플레이샷 공식 홈페이지'에도 오픈 2주 만에 약 5000개의 개성 있는 응모작이 올라와있어 참고가 가능하다. 캐논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는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샷 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www.playshot2015.com) 또는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의 메인 영상은 캐논 플레이샷 공식 홈페이지(www.playshot2015.com)와 캐논 유튜브 공식채널(www.youtube.com/user/canonplex)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