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현지시간) 뉴욕 증시에서 스탠다드앤푸어스(S&P)500 지수는 전날보다 2.38포인트(0.11%) 하락한 2099.93을 기록했다. 다우존스산업평균 지수는 4.15포인트(0.02%) 내린 1만7863.43으로 마감했다.
나스닥종합 지수는 14.74포인트(0.29%) 하락한 5127.74로 거래를 마쳤다. 고용지표 발표를 앞두고 관망세가 형성된 상태에서 원자재, 에너지, 헬스케어 섹터가 부진하며 하락했다. 한편 전날 재닛 옐런 연준 의장은 미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청문회에서 미국 경제가 빠른 성장을 보일 것이란 기대를 만족시킬 지표가 나올 경우 "12월 금리 인상 가능성은 살아있다고 봐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8%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8%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6일 핫종목
- LG생명과학, 녹십자, 금강공업우, 한올바이오파마, JW홀딩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