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쏘나타 30주년 기념 전시회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의 쏘나타 브랜드 재조명
현대모터스튜디오에 1~7세대 쏘나타 전시하고 각 세대별 디자인과 기술 선보여

현대차, 쏘나타 30주년 기념 전시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가 이달 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전시회 '쏘나타 헤리티지(SONATA HERITAGE)'를 열고 쏘나타가 지난 30년간 만들어온 이야기를 전한다고 5일 밝혔다.

쏘나타 헤리티지는 현대차가 쏘나타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의 브랜드로 성장한 쏘나타가 고객의 삶과 함께 지나온 시간을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4층과 5층을 활용해 5층에는 1~4세대 쏘나타를, 4층에는 5~7세대 쏘나타를 전시하고 각 세대별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설명을 함께 전시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쏘나타의 도전과 혁신을 선보인다.

특히 4층에 전시된 7세대 '쏘나타 와일드 버건디'는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출시 30주년을 맞아 출시한 300대 한정 생산 모델로 관람객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현대차는 전시회 관람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각 세대별 쏘나타를 관람하고 도장을 받아오는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 ▲SNS 관람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쏘나타가 고객과 함께 만들어온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해온 쏘나타의 헤리티지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