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오픈 기념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크리스탈 제이드가 오는 6일 17번째 한국 매장인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은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중국 정통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현지의 독특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해 입 소문을 타고 있는 ‘딴딴면’과 ‘우육탕면’ 그리고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비법으로 요리한 ‘비취 탕수육’ 등 다채로운 중국 요리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달콤한 소스에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특징인 ‘아몬드 크림새우’와 ‘야채볶음밥과 마파두부’를 오는 15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7만원 이상 주문 고객 50명에게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의 고급 동전지갑을 증정하는 행사를 10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AK플라자 수원점은 수원역에서 바로 이어지는 편리한 접근성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통 중국요리를 자랑한다”며 “수원 시민에게 사랑 받는 대표적인 정통 중국요리 전문점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