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놀이터’, ‘1988 포토존’ 등 이달 29일까지 추억체험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오는 29일까지 ‘tvN 응답하라 1988’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BACK TO 1988’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가족! BACK TO 1988 행사는 N서울타워 광장과 온라인에서 함께 진행한다. N서울타워 광장에는 ‘응답하라 1988 포토존’을 설치해 드라마의 주 촬영 장소인 골목길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포토존 옆으로 ‘응답하라 1988 추억의 놀이터’를 마련해 1980년대 골목길 놀이인 땅 따먹기와 신발던지기 등 체험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N서울타워 내 매장 3곳을 이용한 고객이 영수증을 지참하고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종이뽑기를 통해 표시된 내용에 따라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온라인으로는 포토존과 추억의 놀이터에서 찍은 사진을 '#N서울타워', '#응답하라 1988' 해시태그('#' 뒤에 특정 단어를 넣으면 연관된 글, 사진을 모아서 볼 수 있는 SNS의 대표적 기능)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출연자 싸인 포스터, 티셔츠 등 선물을 증정한다. N서울타워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nseoultower)에서도 행사 기간 동안 고객참여 이벤트를 지속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N서울타워 공식 홈페이지(www.nseoult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N서울타워 내에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OST를 틀어 그 때 그 시절 기억을 되살리는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라며 “가족들과 함께 옛 추억을 떠올리며 특별한 재미와 소중한 체험을 만끽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