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2016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광고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8초

삼성, 2016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광고 선보여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2016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광고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는 김치가 단순히 음식이 아니라 대를 이은 지혜가 담긴 하나의 작품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 광고는 할머니로부터 전수된 김장법이 엄마를 거쳐 딸에게까지 내려오는 과정을 통해 김치를 모녀 3대의 손맛이 담긴 작품으로 표현했다.


또 김치통까지 메탈로 업그레이드된 메탈그라운드로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를 가장 맛있게 보관해주는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한 겨울 땅속 같은 저장환경을 세련되게 담아냈다.

3대의 정성으로 담근 김치를 가장 맛있게 보관해 주는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메탈그라운드는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적용해 ±0.3℃의 뛰어난 정온유지 성능으로 땅 속 저장 환경을 완벽에 가깝게 구현한 삼성전자만의 기술이다.


특히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김치가 직접 닿는 통까지 메탈로 된 .메탈쿨링김치통을 적용해 공기 차단력이 우수하고 차가운 냉기를 오래 보존해주는 보냉효과로 김치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모녀 3대를 통해 온 가족이 먹을 김치를 책임지는 김장 모습을 재현하고 가족간의 사랑도 담아내고자 했다"며 "다가오는 김장철에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메탈그라운드로 김치를 가장 맛있게 보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