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태제과, 스틱데이 맞아 '포키' 마케팅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온라인 경풍 이벤트와 기획 패키지 제품 선봬

해태제과, 스틱데이 맞아 '포키' 마케팅 강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해태제과가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포키(Pocky)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해태제과는 스틱과자 매출의 약 50% 이상이 집중되는 스틱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현장 샘플링 이벤트와 함께 웹툰작가김풍과 함께하는 '릴레이 포키' 이벤트를 연다.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릴레이포키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응모된다. 이벤트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겐 여행상품권,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틱데이기획 패키지 제품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포키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직접 제품을 골라 포장해 선물하는 것을 선호하는 학생층의 트랜드를 반영해 DIY 포장 패키지를 4종으로 강화했다. 선물 구입부담이 낮아 학생층의 많은 호응이 예상되고 있어 매출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