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응모 후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피자와 함께 교실 방문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드림팀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도우쇼와 함께 피자를 나눠주는 ‘수능 뒤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직접 교실로 찾아가 화려한 도우쇼 공연을 통해 입시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는 미스터피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mrpizzalove)이벤트 페이지에 우리 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미스터피자는 총 3건의 사연을 선정해 교실로 찾아가 수능 뒤풀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일부터 15일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미스터피자 베스트 메뉴인 ‘로맨틱콤보’, ‘하프앤하프’, ‘포테이토골드’ 3종 구매 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LGU+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주문 시 최대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담당자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잠시나마 입시 스트레스에 벗어나 피자를 맛보며 즐거운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수능 뒤풀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입시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잊고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