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카카오페이 결제서비스 도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카카오페이 서비스 도입 기념 주문 금액 상관없이 3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고객에게 간편하고 빠른 주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앱에 신용ㆍ체크카드와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해 스마트폰에서 설정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카카오페이 도입으로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피자 주문 시,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고 미리 설정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특히 미스터피자는 외식업계 최초로 콜센터(1577-0077)에서도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하게 했다. 콜센터로 피자 주문 시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로 선택하면 카드번호를 알려줄 필요 없이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해 결제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업계 최초 콜센터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을 기념해 ‘3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및 콜센터 주문 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이라면 주문금액에 제한 없이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담당자는 “미스터피자는 고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주문 채널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