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새겨진 ‘EXO 빼빼로’ 온라인몰 단독 한정판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11번가가 빼빼로데이(11월11일)를 앞두고 온라인몰 최초로 인기 아이돌그룹 엑소(EXO)를 모델로 활용한 ‘EXO 빼빼로’를 한정수량 단독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X 롯데제과 EXO 빼빼로’ 기획전을 통해 ‘EXO 빼빼로 18개입’은 1만3900원, ‘EXO 빼빼로 36개입’은 2만5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발급되는 할인쿠폰(2000원, 5000원)을 적용하면 된다. 구매고객에게는 엑소 멤버들의 사진이 프린트 된 스티커를 증정한다.
2일 단 하루 ‘긴급공수’ 코너를 통해 추가 할인기회도 마련했다. 모바일 앱을 통해 T멤버십 11% 할인 적용 시 ‘EXO 빼빼로 18개입’을 1만2380원, ‘EXO 빼빼로 36개입’은 2만30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일리지 11% 추가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11번가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오는 8일까지 ’11.11 데이 달콤한 로맨스’ 기획전을 열고 빼빼로, 초콜릿, 화장품, 향수, 시계, 주얼리 등 기념일 선물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대표상품 2종을 대상으로 50% 세일을 진행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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