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도에서 롯데렌터카 쓰면 인스탁스 빌려줍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제주도에서 롯데렌터카 쓰면 인스탁스 빌려줍니다" .
AD

한국후지필름,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에 '인스탁스 무료 대여 서비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고객들에게 인스탁스 카메라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인스탁스 무료 대여 서비스'를 다음 달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인스탁스 사진에 담아 간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인스탁스를 무상으로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예약 시 옵션으로 '인스탁스 대여'를 선택하고,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를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서비스 신청의 경우 차량 대여일 기준 11월2일부터 가능하고 선 예약도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11월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탁스 필름 추가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제주 오토하우스 지점에서 인스탁스 필름 2팩(20장)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필름 1팩(10장)을 추가로 더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은 지난 28일 본사사옥에서 롯데렌터카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천혜 자연경관의 제주도를 방문한 많은 여행객들에게 보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어울린 사람들의 모습을 인스탁스 카메라로 담아내면서 즐겁게 추억할 수 있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