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네이버 "라인앳 활성 계정 137만개…스폰서스티커 매출 30%↑"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황인준 네이버(NAVER) CFO는 29일 2015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앳 활동 계정은 2분기 84만개 수준에서 현재 137만개까지 증가했다"며 "일본은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 유료화를 시작했지만 월메시지 1000건 이상 계정에만 과금하고 있어 아직 유료 전환율은 낮다"고 말했다.


이어 "라인광고 매출이 전분기 대비 40% 이상 증가하며 강한 성장성을 보였고 공식계정의 주요 4개국 과금 광고주 수가 늘었고, 스폰서 스티커의 경우 일본, 대만, 태국에서 매출이 크게 늘어 전 분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