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로코의 아르간 열매 320개에서 얻은 아르간 오일을 20°C 저온에서 120시간 자연 발효한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출시된 이 제품은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24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오일 앰플로 자리잡았다. 새롭게 선보인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은 특허 받은 저온 발효 공법을 적용해 아르간 오일의 영양을 업그레이드했다. 더욱 풍부해진 보습감은 물론 라벤더, 로즈마리 등 20가지 허브에서 추출한 99% 식물성 오일이 수분 손실을 예방하고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세명대 바이오 임상센터에서 20명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탄력과 윤기, 피부결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320개의 아르간 열매가 선물한 황금빛 오일의 농축된 영양을 생생하게 표현하고자 그린과 연한 골드톤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세안 후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 두 세 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려 얼굴 전체를 감싸듯 지그시 눌러주면 오일 보습막이 형성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꿔준다. 지성 피부도 수분크림이나 에센스에 소량을 섞어 바르면 피부의 수분감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으며,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들뜸없이 매끈한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가격은 2만5000원.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앰플 구매시 맞춤형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얼 네이처 에센스’와 ‘리얼 네이처 크림’ 정품 중 한 품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