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칸예 웨스트 의류 컬렉션 론칭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칸예 웨스트 의류 컬렉션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칸예 웨스트와 함께 의류 라인이 포함된 토털 컬렉션 '이지 시즌1(YEEZY SEASON 1)'을 오는 29일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

최초로 선보이는 칸예 웨스트의 남녀 의류 컬렉션은 무한대로 자유롭게 조합이 가능한 핵심 아이템들로 구성해 스타일링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는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칸예 웨스트만의 스타일링 감각에 기반해 피트니트 센터나 사무실, 공항 등 현대적인 젯셋(Jet-Set) 커플이 어디에서나 입을 수 있는 현대인들의 삶에서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제시하고 있다. 카멜, 올리브, 초코릿 브라운, 블루 그레이, 카모플라주에 밝은 크랜베리 등 섬세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누구나 쉽게 입고, 레이어드할 수 있는 실용적인 레디 투 웨어로 소비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연스럽게 찢기거나 해진 디스트레스트 등의 디테일을 살린 오버사이즈 스웻 아이템이 중심이 되는 이지 시즌1의 남성 컬렉션은 화려한 시어링 보머 재킷, 캔버스 패치가 돋보이는 스웨터, 카무플라주 파카, 인조 퍼 트리밍의 롱 파카 등 칸예 웨스트만의 스타일리시함을 만나볼 수 있게 구성됐다.


현대적인 갑옷을 연상시키는 아우터로 구성된 여성 컬렉션은 은은한 광택의 보머 재킷과 밀리터리 파카, 드라마틱하게 과장된 긴 소매의 크롭 시어링 재킷,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퀼트 나일론 베스트 등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코튼 아이템을 선보인다. 그밖에 써멀 티셔츠, 스웻 팬츠, 크루넥 스웨터 등 유니섹스 아이템도 폭넓게 갖추고 있다.


슈즈 컬렉션에서는 남성을 위한 이지 950 부츠를, 여성을 위한 플랫폼 스노우 부츠를 새롭게 개발해 이지 부스트의 완판 행렬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지 시즌 1'은 오는 29일부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셀렉 된 멀티 스토어 분더샵 맨, 분더샵 우먼, 무이, 마이분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