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일주일간 ‘창사 특집 기획 1탄’ 진행해 다양한 상품 할인 판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마트가 롯데쇼핑 창사 36주년(11월15일)을 맞이해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3주간 창사 36주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쇼핑 창사 36주년 특집기획전은 22일부터 한 주씩 총 3주간 진행되며, 그 신호탄으로 이달 28일까지 일주일간 주요 생필품 및 인기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에 저렴하게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이해 ‘프리미엄 구스 침구 특집전’을 진행해 엘포인트(L.POINT) 고객에 한해 정상가 대비 5만원 할인한 ‘클라우드 구스토퍼(싱글·더블)’를 각 14만9000원, 19만9000원에, ‘헝가리산 구스다운 이불(퀸 사이즈)’을 14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엘포인트 고객에 한해 인기 구이용 먹거리인 ‘국내산 돼지고기’ 전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해 ‘삼겹살(100g)’을 1810원에, ‘앞다리(100g)’를 1260원에, ‘갈비(100g)’를 1,260원에 판매한다.
주요 반찬 및 간식거리들도 엘포인트 고객에 한해 정상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에 선보여, ‘씨제이 햇바삭 재래김(10매*20봉)’을 3450원에, ‘통영선단 직거래 멸치(400g)’를 4140원에, ‘썬넛 믹스넛 파티(600g)’를 6900원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22~28일) 킹크랩, 수입맥주/과자 등 글로벌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 갑각류인 ‘노르웨이 활(活) 킹크랩(100g·냉장)’을 롯데·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30% 가량 할인한 3,960원에 선보인다.
또한, 인기 수입맥주 할인 행사도 준비해 ‘코로나(캔·355ml)’, ‘산토리(캔·350ml)’, ‘벡스(캔·330ml)’, ‘스텔라 아르투아(330ml)’ 세계 인기 맥주 4종을 6개 구매 시 9000원에 판매하는 다다익선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 수입 과자들도 엘포인트 고객에 한해 정상가 대비 40% 할인 판매해 ‘누텔라 초코스프레드(350g·폴란드산)’, ‘스퀴즈잇 젤리스틱 어쏠티드(900g)’를 4180원에, ‘플라바퍼프 치즈볼(481g)’을 5950원에 선보인다.
한편, 22일부터 내달 4일까지 ‘다둥이 클럽 회원 추가할인’도 진행해 기저귀, 분유, 아동간식 등 육아용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다둥이 클럽 회원들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기저귀’ 2개 가격으로 3개를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해 ‘하기스 매직 기저귀(중형·대형·특대형)를 1개 결제 시 2만9850원에, 3개 결제 시 5만9700원에 선보이며, 다둥이 클럽 회원에 한해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육아 필수품인 ‘분유’ 제품들도 저렴하게 준비해 ‘파스퇴르 귀한 산양유아식 3단계(750g·750g*3입)’를 각 2만1000원, 61,950원에, ‘베비언스 분유 2·3단계(240ml*12입)’를 각 2만3200원, 2만7600원에 판매하며, 다둥이 클럽 회원에 한해 10% 가량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해 신한·KB국민카드로 다둥이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다둥이 클럽 회원에 한해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