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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롯데멤버스와 '고객맞춤형 서비스' 업무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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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롯데멤버스와 '고객맞춤형 서비스' 업무협약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수석부회장(오른쪽)과 강승하 롯데멤버스 대표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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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롯데멤버스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MOU로 양사 제휴 멤버십 카드 상품 출시, 최우수고객 특화 서비스 개발, 기타 마케팅 대행 및 제휴 아이템 추가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L-포인트 회원 및 가맹점주 대상 세무, 노무, 법률, 부동산114와 연계된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수석부회장은 "고객들에게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등 미래에셋그룹의 인프라 뿐만 아니라 L-포인트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해 양사 간 서비스 부문의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전 생애에 걸친 행복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중심 서비스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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