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환절기의 춥고 건조한 공기는 머릿결을 거칠고 푸석하게 만들 뿐 아니라 비듬, 탈모의 원인이 된다. 두피가 간지럽거나 각질이 일어나고 머리카락이 유난히 많이 빠진다면 모발에 문제가 생기고 있다는 증거다. 중년 여성과 남성들에게 머리 볼륨은 탈모만큼이나 신경 쓰이는 부분이다. 나이가 들수록 숱이 없어 보이는 머리, 힘이 없는 머리는 볼품이 없다는 이유만으로 중년층에겐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젊었을 때와 달리 2~3개월 만에 파마는 쉽게 풀리며, 힘없이 늘어지고 머리의 숱과 탄력은 시간이 갈수록 스타일이 제대로 유지되지 않아 항상 고민이다. 그런 40~50대 여성들과 머리숱 없는 남성들에게 희소식인 크림이 등장해서 화제다.
일명 ‘탱글탱글 파마 볼륨 크림’으로 풀린 파마의 컬을 다시 살아나게 하여 볼륨과 탄력 있는 머리 연출로 변신시켜주며, 푸석거리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머리에 에센스나 로션을 바르듯이 탱글 파마 크림을 손에 묻힌 후 웨이브를 만들고 싶은 부위의 머리카락을 살살 비빈 후 스타일을 만들어 가면 죽은 파마의 컬이 신기하게 다시 살아나 파마를 한 당일처럼 고급스러운 웨이브 머리 연출로 변신시켜준다.
탱글 크림은 모발의 보호와 윤기를 주는 특허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그 효과를 더하며 10종 이상의 식물성 추출물로 사용 후에도 머리가 빳빳하거나 손에 끈적임이 없으며, 자연스러운 컬이 지속된다.
상품 구성은 4종 (150ml*1개 + 50ml*2개 + 헤어 새치커버 8ml*1개) / 8종 (150ml*2개 + 50ml*4개 + 헤어 새치커버 8ml*2개)로 생활 뷰티 전문 기업인 고려생활건강에서 인터넷 최저가 28,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