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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1위' 영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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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1위' 영예 한태근 에어부산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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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올해까지 3년 연속 저비용항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2013년부터 올해까지 저비용항공 부문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KCSI 조사는 4~8월 111개 산업 대상, 총 354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했다.


에어부산은 직원들의 친절한 현장서비스와 전노선 항공편에서 식사(Hot Meal)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다른 항공사와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로 1위를 차지했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손님을 먼저 생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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