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관장, 2015 경북 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에 홍삼 후원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정관장 천녹삼 등 홍삼 제품 후원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KGC인삼공사는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에 정관장 홍삼 제품을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전 세계 120여개국 80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 인삼공사는 ‘오피셜 골든 서플라이어’의 자격으로 정관장의 각종 홍삼제품을 후원한다. 천녹삼, 홍삼달임액 등 프리미엄 제품과 홍삼음료, 홍삼차 등 기호제품이 함께 제공되며 천녹삼, 홍삼달임액 등 프리미엄 제품은 각국의 VIP 선물용으로 사용된다.


또한, 대회기간 동안 정관장 홍삼 체험 부스를 설치해 대한민국의 자랑인 홍삼의 다양한 효능과 우수성을 소개하고 직접 홍삼을 시음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일부 선수들은 홍삼음료들을 추가로 요청해 본인들의 숙소인(카라반)에서 동료들과 나눠먹기도 했다.


인삼공사는 과거 G20정상회의 등 국제 행사에서 정관장 홍삼을 제공하는 한편, 홍삼카페 등을 설치해 참가자들에게 홍삼차나 홍삼아메리카노, 홍삼라떼 등 다양한 홍삼 제품을 알리고 체험 기회를 넓혀 ‘대한민국 홍삼’을 세계 속에 꾸준히 알리고 있다.


박정환 인삼공사 마케팅 실장은 “군인체육대회는 다양한 국적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물 홍삼을 알리기에 좋은 기회”라면서 “제공되는 정관장 홍삼으로 선수들의 피로회복과 체력관리에 도움이 돼 마음껏 기량을 펼쳤으면 한다”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