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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中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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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中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왼쪽 저우위보 인민망 한국지국 대표, 김보준 롯데면세점 마케팅 부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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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시상식 개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면세점은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롯데면세점은 6일 여의도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9월 중국을 대표하는 언론사인 '인민일보(www.people.com.cn)'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진행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조사 결과, 1위에 올랐다.


'중국 소비자가 선택한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는 중국 수출 현황 및 1년간 언론보도 등을 근거로 190여개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이후 중국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 수상에는 C레모나, G마켓, 글라스락 등이 선정됐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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