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센크루프, 아모레 신사옥에 'TWIN 엘리베이터'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티센크루프, 아모레 신사옥에 'TWIN 엘리베이터' 공급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가 설치되는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는 서울 용산에 신축 중인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에 '트윈(TWIN) 엘리베이터' 16개 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TWIN 엘리베이터는 전 세계에서 티센크루프가 독점 공급하는 제품으로 하나의 승강로에 두 대의 엘리베이터가 독립적으로 운행해 층간이동이 잦은 건물에 최적화된 승강기다. 상부 카와 하부 카 2대의 엘리베이터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간주한다.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는 TWIN 엘리베이터를 포함한 엘리베이터 36대와 에스컬레이터 6대 등 총 42대의 승강기를 건물이 완공되는 2017년 5월까지 설치 완료할 예정이다.

티센크루프 측은 "단일 건물에 16개의 TWIN 시스템이 설치되는 것은 국내 최대 규모"라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하 7층, 지하 22층 규모의 신사옥을 창의와 소통을 주제로 'ㄷ'자 구조로 설계했다.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는 독일 에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승강기 전문기업으로 TWIN 엘리베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혁신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