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이캅코리아, 침구청소기 레이캅 TV 광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침구청소기 레이캅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레이캅코리아의 이번 광고는 '하루 3분 레이캅으로 빨래보다 쉽게 침구를 깨끗하게 청소 하세요'라는 컨셉트로 자사의 대표 모델인 레이캅 RS를 내세워 침구 청소의 필요성과 레이캅 만의 특장점을 강조한다.

영상 도입부 드럼 세탁기 안 빨래가 돌아가고, 세탁기 도어가 점차 클로즈업되면서 침구청소기 레이캅의 더스트박스로 바뀐다. 눈에 보이지 않는 침구의 유해세균, 집먼지진드기의 사체와 배설물, 미세먼지, 곰팡이 등의 건강유해물질을 손쉽게 제거해주는 레이캅의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 특허 기술을 소개하는 영상은 '일본에선 30초에 한대씩 판매(2013년 1월~2015년 7월까지/ 레이캅 전 기종 기준/ 일본 내 판매량) '된다는 문구와 함께 마무리 된다.


최근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이 심각하고, 주상복합 등과 같은 주택 구조가 늘면서 가정에서 이불을 빨아 햇볕에 널어 말리기엔 제약이 많은 환경에서 레이캅코리아는 침구 전용 청소기를 활용하면 매일 간편하게 침구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소구한다.

레이캅 CF 영상은 지상파 방송, 종합편성채널, tvN, OCN 등의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튜브의 레이캅 공식 채널(www.youtube.com/raycopkr)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레이캅코리아는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을 통해 '레이캅 CF 온에어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레이캅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레이캅 CF 온에어 기념 감사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및 커뮤니티,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에 공유한 후, 공유한 URL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3명에게 침구청소기 레이캅 RS와 LITE, 초콜릿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21일(수)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사이트(www.raycop.kr)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이번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침구 청소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간편한 침구 관리를 통해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침구청소기 전문 기업으로서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으로 레이캅만의 브랜드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