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빙, 메뉴개발ㆍ마케팅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설빙의 신메뉴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 예정


설빙, 메뉴개발ㆍ마케팅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메뉴개발 및 마케팅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설빙의 특별한 신메뉴 제안’을 주제로 한 메뉴개발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설빙만의 차별화 마케팅’을 주제로 한 마케팅 분야 총 두 분야로 나뉘며, 설빙은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설빙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로 홈페이지(www.sulbing.com)나 이메일(sulbingidea@sulbi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양식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고 자유형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30명(팀)에게는 상금 또는 설빙 기프트권이 수여되는데 각 부문별 대상 1명(팀)은 500만원, 최우수상 1명(팀)은 300만원, 우수상 3명(팀)은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10명(팀)의 장려상에게는 설빙 기프트권(10만원권)이 제공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설빙의 신메뉴 개발은 물론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