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빛소프트, '오디션' 정식 서비스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한빛소프트, '오디션' 정식 서비스 시작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한빛소프트 1일 온라인 리듬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를 이날 오후 16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스트리트 댄스와 음악을 접목시킨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2004년 첫 서비스가 시작된 이래 10년 넘게 와이디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됐다.


1일부터 게임은 한빛소프트의 게임포털사이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새롭게 서비스된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의 국내 및 해외 서비스에 관련한 전권을 행사하게 된다. 한빛소프트 측은 오디션의 국내외 매출 신장과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한빛소프트는 게임 업데이트 및 최신 음원을 확보했다. 게임 내 '유저 인터페이스(UI)'가 전면 개선됐으며, '내 정보(MY INFO)', 맵 선택, 전광판 OFF 기능, 음악 검색, 랭킹 UI를 개선했다.


새롭게 디자인한 기본 아바타도 제공된다. 이밖에 커플들을 위한 신규 모드 도입, '팸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팸 샵 아이템 추가, 커플 가든 랭킹 혜택, 그리고 게임 내 불법 프로그램 근절을 위한 자체 보안 프로그램 업데이트도 연이어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대형 음반 기획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유명 아이돌 그룹과 유력 아티스트,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 소속 아티스트들의 최신곡도 확보했다. 여기에 오디션 개발사인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적으로 더빙 및 음원화한 오리지널 곡을 합산해 총 500곡 이상의 음원이 제공된다.


아울러 한빛소프트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패키지 '천일야화'를 지급하며, 매일매일 현금 캐시를 선물한다.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해도 캐시를 증정하며, 매일 접속만 하면 추가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2005년부터 2012년까지 쇼핑몰에서 판매되었던 아바타들은 무기한 300원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게임 경험치와 덴 획득량, 커플 포인트 등을 대폭 지급한다. 이밖에 팸 랭킹 1위에서 10위까지는 정모비 50만원, 커플 랭킹 1위에서 5위까지는 커플 목걸이 전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열릴 계획이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