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구매 고객에게 'LG 디오스' 증정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LG와 함께 '올 가을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남자의 마음을 잘 아는 할리데이비슨,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LG'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XG750 스트리트'를 제외한 16년식 바이크 전 모델을 대상으로 10월1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예약 판매 및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터 사이클 모델에 따라 총 3종의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남편의 선물 냉장고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달된다. 또 출시 고객에게는 냉장고 배달에 맞춰 '쿠킹클래스' 참여로 남편 또는 아빠의 요리를 선보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이사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아내와 가족에게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기 서툰 남성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할리데이비슨이 건전한 레저문화로써 즐거운 라이딩을 가족과 공유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로 고객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아내뿐 아니라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좀 더 즐길 수 있도록 '가족캠핑투어', '쿠킹클래스', '바베큐 강좌', '패밀리투어'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2016년식 바이크 모델 28종은 10월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9개의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