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컬럼비아, 전문가 위한 '타이타늄'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컬럼비아, 전문가 위한 '타이타늄' 컬렉션 출시 .
AD


아웃도어 마니아 위해 기능성 강화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제품 구성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컬럼비아가 이번 시즌 전문가 및 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해 기능성 소재와 컬럼비아의 아웃도어 제품 노하우를 결합한 프리미엄급 ‘타이타늄’ 컬렉션을 1일 출시했다.

타이타늄 라인은 고강도의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을 자주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능성에 보다 집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일상 생활과 아웃도어 활동을 겸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강화한 동시에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타이타늄’ 컬렉션을 구성한 것.


특히 타이타늄 컬렉션의 겨울 제품은 컬럼비아가 동계올림픽 참가 선수들을 후원한 경험에서 영감을 받았다. 윈터스포츠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강화하고 서로 다른 소재 결합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타이타늄 가을 컬렉션의 주력 제품 ‘발리크로이 재킷’은 방투습 기술인 ‘옴니테크’ 2레이어 재킷이다. 전체 방수 지퍼를 사용했다. 변덕스럽고 거친 날씨에 몸을 보호하고 격렬한 활동으로 인한 땀과 열기 배출을 도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3 포인트 인터체인지 기능으로 보유하고 있는 다운이나 플리스 재킷과 결합해 보온성을 높일 수 있게 했다.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과도한 색상 배색, 절개 대신 유사한 색상의 배색과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남녀 각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29만8000원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