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도넛, 모바일 상품권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카드 5종과 메뉴 상품권 9종 판매


미스터도넛, 모바일 상품권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이 지난 30일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상품권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티 카드 5종과 도넛, 아메리카노를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 음료 상품권 등 9종으로 종류를 다양화 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상품권은 간편한 구입 절차와 신속한 선물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물 아이템으로 확산되고 있다.

미스터도넛은 이런 최신 소비 트렌드에 편승하고 매출 상승 효과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스터도넛은 이용자가 많은 카카오톡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이 출시되는 만큼 미스터도넛의 인지도 상승과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도넛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ㆍ쇼핑 페이지의 브랜드 매뉴얼에 있는 모바일 교환권 아이스크림ㆍ도넛 탭에서 미스터도넛을 클릭하거나 검색창에서 미스터도넛을 입력 하면 상품권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상품권을 주고 받는 문화가 익숙해져 외식 모바일 상품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됐다” 며 “미스터도넛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주변의 지인들에게 좋은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게 된 만큼 소비자들이 좋아할 수 있는 미스터도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