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코웨이,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txt="코웨이,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size="550,420,0";$no="201509301100515357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우리 집 실내공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공기질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는 오는 10월1일부터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최근 실내 공기질 관리의 필요성은 대두되고 있지만 우리 집 공기질 상태와 오염된 실외공기가 우리 집에 미치는 영향이나 오염된 실내공기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가정마다 불안감이 가중되고 있다.
지역마다 외부공기질이 다르고 특히 각 가정 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공기질 상태가 상이하기 때문에 정확한 공기질 분석을 통한 맞춤형 관리가 필수적이다.
코웨이는 이러한 보이지 않는 공기질을 보여주고 공기 유형을 알려주고, 올바른 행동 가이드를 제공해주는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전개하며 대한민국 실내공기질을 케어한다.
‘우리 집 공기질 진단’은 언제, 얼마나 나빠지는지 체감하기 어려웠던 우리 집 안과 밖의 공기상태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가스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로 구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통합공기질도 함께 보여줘 공기질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우리 집 맞춤 케어 서비스다.
코웨이가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발한 대한민국 실내공기질 16개 유형에 맞춰 우리 집 공기질 유형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행동가이드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해졌다.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는 총 1000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가정의 경우 10월1일부터 31일까지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www.coway.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종 참여자 발표는 오는 11월10일에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이며 12월 중순까지 공기질 진단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뿐 아니라 향후에도 보이지 않아 불안했던 우리 집 공기 상태를 보여주고,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최적의 공기 상태를 만들어주는 코웨이만의 새로운 에어 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최근 공기 질 관리의 필요성이 크게 대두됨에 따라 코웨이 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에어 케어 서비스가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