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방둥이' 남진-조영남, 과거 사진 공개…"전설들의 과거는 어떤 모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해방둥이' 남진-조영남, 과거 사진 공개…"전설들의 과거는 어떤 모습?" 남진 조영남. 사진=JTBC/KBS2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동갑내기 친구' 가수 남진과 조영남이 함께 '가요무대'를 장식한 가운데, 두 사람의 젊은 시절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진은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2'에 출연했다.


남진은 정규 음반 20집에 발표한 노래만 무려 1000곡에 달하는 전설적인 가수로, 이날 방송에서 국내 최초 오빠부대를 몰고 다닌 장본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어 남진의 과거 활동 당시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진은 정갈하게 2대 8 가르마를 하고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방송인 변기수가 "2대8 가르마가 이렇게 어울리시는 분은 처음 봤다"고 하자 남진은 "이때는 이 머리가 유행했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영남은 최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젊은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조영남은 현재와 비슷한 커다란 뿔테안경, 그리고 이목구비로 여전한 외모를 자랑했다.


한편 남진과 조영남은 지난 28일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서 광복 70년과 '가요무대' 30년을 동시에 기념한 '해방둥이 빅쇼'에서 한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총 25곡을 열창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