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매 주말 제천 평산 오토캠핑장에서 개최…총 200가족 800명 초청
쌍용차 보유 고객 및 신규 출고 고객 대상… 특색 있는 아웃도어 행사 지속 개최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오토캠핑 활성화를 통한 아웃도어 활동 제안과 고객 감사를 위한 숲속의 작은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를 개최하며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개념의 패밀리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는 10월 매 주말 쌍용차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초청해 진행되며 가을 한복판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충북 제천 평산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된다.
다음달 3~4일을 시작으로 25일까지 토~일 일정으로 총 4회에 걸쳐 고객들을 초청하며 한글날 연휴가 포함된 2차 행사에 한해 9~11일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자동차 모양 문패 만들기, 어린이영화 관람, 작은음악회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매회 50가족, 총 200가족(80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매주 추첨 결과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