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민족 대명절 추석이다. 추석 선물로 종합선물세트·건강식품 등 매년 리스트에 오르는 뻔하디 뻔한 아이템은 이제 식상하다. 이번 추석만큼은 톡톡 튀는 이색 선물로 부모님, 남편·아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것은 어떨까.
◆추석 귀성길, 장시간 운전에 지친 남자들을 위한 언더웨어=요즘 속옷의 기발한 이야기추석맞이 고향 가는 길에 남자들의 최대 적은 바로 장시간 운전이다. 심한 경우 10시간 가까이 꼼짝 없이 운전석에 앉아 있어야 하는 탓에 허리, 목 통증은 물론 남성 주요 부위까지 말 못할 고통에 시달리곤 한다.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라쉬반은 수분 및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탁월한 100% 천연소재 텐셀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리콘 밴드를 활용한 라쉬반의 3D 분리 특허 기술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주고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줘 장시간 운전 시에도 답답함 없이 상쾌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남성의 주요 부위는 외부 환경의 변화에 상관없이 최적 온도인 33.5도를 늘 유지하고 신선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각종 피부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장시간 운전 시에는 특히 집중을 흐트러트리는 요인이 될 수 있으므로 더욱 유념해야 한다.
◆명절 내내 가사노동에 시달린 여자들을 위한 홈케어 디바이스=기사의 0번째 이미지남자들의 장시간 운전 못지 않게 여자들을 괴롭히는 것이 바로 가사노동이다. 온 친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탓에 엄마·아내는 허리 펼 틈도 없이 일하느라 바쁘기 때문. 젊음과 미(美)도 잊은 채, 명절 내내 가족 챙기기에 여념이 없었던 내 여자를 위해 매일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를 선물해보자.
셀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프롬에스티는 뷰티에 헬스를 접목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로, 전문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홈케어 제품이다. 국내 유일의 피부운동 마사지기로 피부에 가장 적합한 진공을 이용한 이완과 수축 작용을 통해 피부 속 진피층을 자극시키고 피부의 탄력을 되찾게 도와준다. 또한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피부 주름 개선, 모공축소, 피부 탄력, 피부톤 개선, 노폐물 제거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매번 샵에 지출하는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실속 선물이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둔 남자의 변신은 무죄=오랜만에 일가친척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이는 민족 대명절 추석, 이제 남자들도 그루밍에 나설 때다. 최근 젊고 세련된 외모와 생활방식을 지향하는 ‘노무(NOMU·No More Uncle)족’이 중·장년층 남성들의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이제 아저씨는 가고 꽃중년이 올 때다.
헬스 앤 웰빙 기업 필립스에서 출시한 ‘멀티그루밍 킷’은 수염은 물론 눈썹과 코털 스타일링 및 남성의 모든 체모 관리를 위해 설계된 꽃중년 맞춤 제품이다. 18가지 길이 설정이 가능한 헤어 클리핑 빗, 빠르고 손쉬운 스타일링을 위한 고성능 트리머, 원치 않는 체모를 편안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털 트리머, 18가지 길이 설정이 가능한 수염 빛, 정확한 라인은 물론 작은 부위와 세부 정리를 위한 20mm 세부 트리머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혼자서도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추석 명절증후군 극복하고 젊음까지 한번에=추석기간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젊음까지 한번에 되찾아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탄력 있고 풍성한 모발을 추천한다. 실제로 국내 탈모 인구가 1000만명을 돌파하면서 가발, 모발이식, 헤어 용품 등 관련 제품 판매가 늘고 있는 추세다.
프리미엄 가발 브랜드 하이모는 개인의 탈모 상태를 커버할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제작하는 맞춤가발은 물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을 돕는 패션가발, 헤어케어 제품 등 토탈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성 고객들을 위한 하이모레이디는 하이모의 독자적인 기술력에 기반해 여성 고객들의 본 머리를 최대한 살려 자연스럽게 헤어 볼륨감을 키우고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맞춤형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탈모 부위를 가려줄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라쉬반 관계자는 “명절이야말로 평소 주변 가족이나 친지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가장 좋은 기회”라면서 “이번 추석에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뻔한 선물보다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선물을 마련해 더욱 풍성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