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日 하카타 한큐 백화점에서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국민카드는 일본 하카타 한큐 백화점과 함께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 마케팅 체계인 '스마트 오퍼링 시스템'을 활용한 일본 방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현지 가맹점과 협업해 진행하는 실시간 마케팅 활동으로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KB국민카드로 후쿠오카 현지 가맹점(온라인 가맹점 제외)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일본 현지에서 백화점 방문이 예상되는 고객에게는 하카타 한큐 백화점 이용시 제공되는 혜택을 담은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이를 통해 KB국민카드 고객은 하카타 한큐 백화점에서 2만엔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1000엔 상당의 손수건을 받을 수 있고,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5% 할인과 면세 혜택 등 다양한 쇼핑 관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빅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해외에서도 니즈에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향후 다양한 해외 가맹점들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일본 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등으로도 실시간 마케팅 대상 지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