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니스톱, 푸짐한 원형 주먹밥 2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푸짐한 양에 후리가케 가루를 묻혀 더욱 고소한 ‘푸짐한 주먹밥’ 2종


미니스톱, 푸짐한 원형 주먹밥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24일 동그란 모양에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주먹밥 2종, ‘푸짐한 치킨마요 주먹밥’, ‘푸짐한 스테이크&김치주먹밥’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주먹밥 2종은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200g의 충분한 양과 후리가케, 돌자반 가루 등을 묻혀 고소한 맛을 더한 겉 표면이 특징이다.


푸짐한 치킨마요 주먹밥은 밥 속에 치킨 가라아게, 스파이시 마요소스, 갈릭소스를 잘 버무려 넣은 제품이며, 푸짐한 스테이크&김치 주먹밥은 흑미밥 속에 다진 스테이크, 스파이시 마요소스, 바비큐 소스, 볶음 김치를 넣어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낸 제품이다.

미니스톱은 쿡방(요리하는 방송)의 유행으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요리가 인기를 끌고 있어 직접 만든 듯한 수제 주먹밥 콘셉트의 제품을 출시했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문정인 미니스톱 간편식MD는 “새로운 상품군의 제시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하고자 했다”며 “삼각김밥보다 80g정도 중량이 많아 10~20대 학생 및 남성고객의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주먹밥 출시를 기념해 증정행사도 시행한다. 24일부터 10월7일까지 14일간 미니스톱에서 푸짐한 치킨마요 주먹밥, 푸짐한 스테이크&김치주먹밥을 구매하면 ‘써니텐포도’또는 ‘오란씨파인250캔’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