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풍선껌' 이동욱-정려원, 어정쩡하게 포옹하더니 모텔 앞에서…'흥미진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풍선껌' 이동욱-정려원, 어정쩡하게 포옹하더니 모텔 앞에서…'흥미진진' 풍선껌. 사진=tvN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동욱과 정려원이 호흡을 맞추는 '풍선껌'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tvN 새 월화극 '풍선껌'은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 세가지 버전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극중 어린 시절부터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온 박리환(이동욱)과 김행아(정려원)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라는 가정하에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짧게 담겼다.

우선 허그 편에서는 마주보고 선 이동욱과 정려원이 서로를 향해 "그래 사귄다고 쳐!"라고 소리친 후 어정쩡한 포즈로 포옹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아이스크림 편에서는 다정한 연인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이동욱이 정려원에게 아이스크림 먹여주기를 시도하지만 정려원 얼굴이 아이스크림으로 도배되며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 모텔 편에서는 모텔 앞에 서서 침을 삼키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풍선껌'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