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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웹드라마로 고객 감성 자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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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웹드라마 공개

GS25, 웹드라마로 고객 감성 자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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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편의점을 배경으로 제작된 웹드라마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25 사랑병동’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되는 이번 웹드라마는 편의점에서 근무하는 나사랑(여, 베스티 해령)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초식남 이시보(남, 버스커버스커 김형태) 사이에서 벌어지는 심장이 간질간질한 연애공감 스토리로 편당 2~3분, 총 4편으로 임팩트 있게 제작됐다.


25 사랑병동 4편은 GSTV, 네이버TV캐스트(http://tvcast.naver.com/gs25), 유투브(https://www.youtube.com/user/ilovegstv), GS25페이스북(www.facebook.com/fungs25)을 통해 18일 오전 9시 1회 공개를 시작으로, 21일, 23일, 25일 한 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웹드라마를 제작한 권기환 GS넷비전 국장은 “GS25 주요 고객인 모바일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웹드라마 형식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실험적인 시도”라며 “연애 갈망 지수가 높아지는 가을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고객과의 공감대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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