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강]
보해양조, 추석 선물세트 9종 출시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정성을 가득 담은 ‘보해 추석 선물세트 9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가위 선물세트는 최상의 국산 복분자의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인 ‘보해 복분자주’ 선물세트와 국내 최대 규모 매실농원인 해남 보해매실농원에서 수확한 매실로 만든 최상급 매실주 3종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해남 보해매실농원에서 수확한 청매실로 만든 ‘자연이 준 선물 매실절임’을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보해 복분자주
보해양조는 ‘보해 복분자주’와 전용 잔을 함께 구성한 ‘보해 복분자 더드림’ 세트를 마련했다. ‘보해 복분자주’는 국내산 복분자만을 엄선, 정성껏 빚은 고품질 전통 와인으로 고유의 진한 맛과 향, 붉은 빛깔이 특징이다.
‘보해 복분자주’는 전세계 VIP가 참석한 ‘실크로드 메이어스 여수포럼 2013’과 ‘2013 UFI(Union des Foires Internationales:국제전시협회) 서울 총회’ 공식 만찬주로 선정돼 국내 전통주의 품격을 드높인 바 있다.
◇ 프리미엄 전통주의 대명사 ‘매취순’ 선물세트 3종
청정지역 땅끝마을 해남에서 직접 재배·수확한 최상의 국산 청매실로 담은 프리미엄 매실주, ‘매취순’ 선물세트 3종을 마련했다.
매취순 선물세트는 ‘매취순 12년’을 비롯, ‘매취순 OLD 3본입 세트 ’, ‘매취순 오리지널 3본입 세트’이다.
◇ 보해 플럼와인 ‘매이(MAY)’ 선물세트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플럼와인 ‘매이(MAY)’도 선물세트로 만날 수 있다.
매이는 프리미엄 국산 매실 원액에 화이트 와인을 더한 플럼와인으로, 매이 4본입 세트는 300ml 4병 구성으로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디자인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감성과 실속을 모두 담았다.
보해양조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보해양조 고객상담실 (080-585-3111)로 문의가 가능하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