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 공식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후원 협약(MOU) 체결

세븐일레븐,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 공식 후원 세븐일레븐은 14일 오후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주경기장 및 선수촌 내 매장 운영 등 성공적인 대회 진행을 위해 조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정승인 코리아세븐 대표(왼쪽 네번째)와 김상기 대회조직위원장(왼쪽 다섯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세븐일레븐은 14일 오후 정승인 대표이사와 김상기 조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 공식 후원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세계군인 체육대회는 올림픽, 유니버시아드와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행사로 일컬어지고 있으며 전세계 133개국을 회원국으로 두고 있는 세계 최고 권위의 스포츠 행사다.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는 10월2일부터 11일까지 전세계 120개국 9000여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의 대회로 열릴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경북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의 공식후원 명칭, 대회 마크 등의 사용 권리를 획득하고 국가적인 행사의 축제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계군인 체육대회 기간 동안 개, 폐막식이 열리는 주경기장과 3개 선수촌(문경선수촌, 괴산선수촌, 영천선수촌)에 각각 임시 편의점을 운영하여 선수 및 관계자, 그리고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전국 7500여 점포 POS 객면 화면에 디지털 홍보 포스터를 송출하고 BGM 음성 서비스를 통해 이번 대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끌어올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우리 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세계군인 체육대회가 범국민적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치러지고 전세계 선수단과 관광객들이 대한민국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우리 대한민국 국군 선수단의 선전을 뜨거운 마음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