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흥민, 대망의 토트넘 데뷔전 임박…아시아 최고 이적료 값 할까?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손흥민, 대망의 토트넘 데뷔전 임박…아시아 최고 이적료 값 할까? 손흥민. 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손세이셔널' 손흥민이 오늘밤 토트넘에서 데뷔전을 치른다.

손흥민은 13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각) 영국 선덜랜드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열릴 15-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선덜랜드와의 원정경기에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아시아선수로 역대 최고 이적료를 받은 손흥민의 첫 경기에 대한 기대는 높다.


토트넘은 현재 개막 4경기 3무 1패로 승수가 하나도 없다. 또 4경기 동안 3골에 그치며 골 가뭄도 심각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은 젊고 빠르며, 팬들을 흥분 시킬 만 하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과거 맨유에서 뛰었던 박지성은 손흥민에 대해 "잠재력과 기량이 뛰어나다. 그라운드 적응만 잘하면 EPL에서도 통할 것"이라며 격려했고, 토트넘에서 뛰었던 이영표도 "부족한 점이 딱히 눈에 띄지 않는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