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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PR협회, 창립 26주년 기념 '제3차 한국PR포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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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활용 PR, 대 중국 PR전략 등 논의

한국PR협회, 창립 26주년 기념 '제3차 한국PR포럼' 개최 한국PR협회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제3차 한국PR포럼'을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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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한국PR협회(회장 김준식 삼성전자 상근고문)는 11일 오전 서울클럽에서 '제3차 한국PR포럼'을 개최했다.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이날 포럼에는 고려대 미디어학부 김성태 교수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PR'과 부산외국어대 국제통상경영대학원 한강우 교수의 '중국 언론과 대 중국 PR 전략'에 대한 주제 발표가 진행됐다.


이날 포럼에는 김준식 회장(삼성전자 상근고문)을 비롯하여 조해형 나라홀딩스 회장, 김경해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사장, 원우현 KDI 글로벌 정책사회과학아카데미원장, 김이환 방송통신위원회 광고균형발전위원장 등 45명이 참석했다.

한국PR협회는 1989년 88서울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로 크게 제고된 우리나라의 국가 브랜드를 지속적 체계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기업, 언론, 학계 등의 인사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우리나라 종합PR단체로서 올해로 창립 26주년을 맞았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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