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재석VS유희열 화려한 아내 스펙 대결 "결혼 잘했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유재석VS유희열 화려한 아내 스펙 대결 "결혼 잘했네"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사진=JTBC '슈가맨을 찾아서'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JTBC '슈가맨을 찾아서'가 정규편성된 가운데 진행자 유재석,유희열의 아내 스펙이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 아나운서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2004년 MBC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했다. 유희열의 아내 이상은씨는 이화여대 음대를 졸업했고, 미국 유학 뒤 동시통역사로 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희열, 유재석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가 정규편성 됐다. '슈가맨'은 짧은 전성기를 남기고 사라진 가수, 누군가의 가슴 속에는 달콤하게 남아 있는 노래를 남긴 가수를 말한다. 정규 편성된 '슈가맨을 찾아서'는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던 파일럿 프로그램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보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방송을 선보인다.

'슈가맨을 찾아서'를 기획한 윤현준 CP는 "'슈가맨을 찾아서'는 유재석-유희열 콤비의 첫 번째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며 "파일럿에서 보여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과 우려를 모두 종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선택과 집중, 공감의 확장이 새로운 '슈가맨'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슈가맨을 찾아서'는 10월 중 첫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