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선데이토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게임 '상하이애니팡 for Kakao(이하 상하이애니팡)'가 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상하이애니팡'은 '애니팡' 브랜드의 최신 버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게임이다. 같은 블록 2개를 터치해 제거하는 '상하이애니팡'은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효과와 블록의 입체감 등을 상하이룰 방식으로 풀어내 재미를 배가했다. 또한, 카카오게임하기 최초의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맞추어 '상하이애니팡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버거세트, 던킨도너츠팩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갓오하'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천지를베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엔젤스톤',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애스커' 등의 인기게임은 물론, '난투', '문명온라인', 'MXM', '창세기전4'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