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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스트투자證, 맞춤형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 'e프라임'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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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스트투자證, 맞춤형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 'e프라임'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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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이베스트투자증권은 7일 온라인 주식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투자상담 서비스인 'e프라임'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개설,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범서비스 기간 동안은 별도의 수수료 없이 서비스가 제공되며 약 4개월의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내년 1월중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e프라임 서비스는 온라인 증권거래시 시장 루머나 사설 정보 사이트를 이용하여 정보를 수집하거나 나홀로 매매를 하는 등의 불편과 고립감을 보완하기 위해 온라인 증권거래에 오프라인 투자상담 요소를 가미한 서비스다. 오프라인 지점 수준의 투자상담을 지원 하면서 수수료는 오프라인 매매보다 훨씬 낮은 수준이다.


또한 회사와 고객 사이에 쌍방향 온라인 채널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투자정보와 상담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제공, 투자 수익률 제고를 회사와 고객이 함께 도모하자는 의도로 설계됐다. 그동안 증권사 지점이나 PB센터에서 진행되었던 투자 상담 서비스의 성과가 각 영업사원의 개인적 능력에 의해 많이 좌우되었던 단점도 시스템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방송, 게시판, 전화, SMS 등을 통해 시황방송, 종목추천 및 관리, 투자상담 등의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e프라임 서비스 가입 고객은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시스템인 eBEST Pro와 eBEST Mobile에 마련된 별도의 개인화된 화면을 통해 자신이 보유중인 종목과 투자성향에 맞는 회사의 제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올해 초 관련 팀을 신설해 서비스 준비에 착수하였으며, 약 8개월간의 시스템 구축 및 모의 운영을 통해 사업성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새롭게 구성된 투자상담팀과 온라인정보팀은 리서치, 전문가 방송, PB 출신 등을 연합하여 구성했다.


e프라임 서비스는 시범 운영 기간인 올해 말까지 별도 수수료 부담없이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www.ebestsec.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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