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버거킹, 가을 한정 신메뉴 ‘머쉬룸 스테이크버거’와 ‘머쉬룸 와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7일부터 가을 시즌 한정 판매


버거킹, 가을 한정 신메뉴 ‘머쉬룸 스테이크버거’와 ‘머쉬룸 와퍼’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버거킹이 2015년 가을 한정판 신제품 2종 ‘머쉬룸 스테이크버거’와 ‘머쉬룸 와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2종은 버거킹 대표 메뉴 스테이크버거와 와퍼에 부드러운 크리미페퍼 소스와 구운 버섯을 더해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버거로, 버거킹이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가을 시즌 한정 판매 메뉴다.


신제품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단품 6900원, 세트 8900원)는 스테이크 패티에 구운 버섯을 더하고, 베이컨과 신선한 야채, 크리미페퍼 소스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스테이크버거다.


함께 선보이는 머쉬룸 와퍼(단품 5900원, 세트 7900원)는 직화 방식으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와 구운 버섯, 베이컨, 그리고 부드러운 크리미페퍼 소스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식감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머쉬룸팩 2종(구성 별 각 1만2000원, 1만5000원)도 출시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