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수휴게소에 ‘임실N치즈 체험시설’ 착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아시아경제 전세종]


11월 준공…임실N치즈 구매하고 치즈체험도 즐기고

오수휴게소에 ‘임실N치즈 체험시설’ 착공 <4일 열린 '오수휴게소 임실N치즈 홍보탑 및 체험시설' 착공식에서 심민 임실군수와 박상욱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장, 업계 관계자 등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AD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박상욱)는 4일 순천~완주 고속도로 오수(순천)휴게소에서 ‘임실N치즈 홍보탑 및 체험시설 착공식’을 개최했다.


착공식에는 박상욱 본부장을 비롯해 심민 임실군수, ㈜ECMD 상무를 비롯한 시공업체 관계자, 지역민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11월 준공 예정인 임실N치즈 홍보탑·체험시설은 치즈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65㎡에 설치된다. 고속도로 이용객을 대상으로 임실N치즈 홍보와 임실만의 특화된 치즈체험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고속도로 유일의 복합시설이다.


박상욱 본부장은 “임실N치즈 홍보탑 및 체험시설은 임실군의 대표 로컬푸드인 임실N치즈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고객들에게는 체험의 즐거움을 선사할 지방자치단체와 우리 공사의 협업이 결실을 이룬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지난 1월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임실군, ㈜ECMD 등이 참여하는 '오수(순천)휴게소 내 임실N치즈 판매·홍보활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착수됐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