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흥종합건설, '인천 가정지구 시티 프라디움' 10월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중흥종합건설, '인천 가정지구 시티 프라디움' 10월 분양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중흥종합건설이 인천 가정지구 6블록에 짓는 '인천 가정지구 시티 프라디움'을 오는 10월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5층 아파트 16개동, 전용면적 84∼106㎡ 총 1598가구 규모로 지어지는 단지다.


아파트는 중흥종합건설의 트레이드 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적용, 세련된 감각의 '어반스타일'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노블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 가구마다 주방용품과 식재료를 한 곳에 수납할 수 있는 팬트리(식료품 창고)가 제공된다.

아파트 저층부에는 최근 분양 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테라스를 도입했으며,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설계를 적용해 통풍과 채광이 원활하도록 했다.


단지 안에 들어서는 커뮤니티 시설에는 유아용 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어린이 도서관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공간이 마련된다.


또 4만300㎡ 규모로 초록마당, 생태정원, 사계절 숲, 솔향기 숲, 분수광장 등 다양한 테마광장을 단지 내에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단지 바로 앞으로 수변공원이 있으며, 내년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오거리역(가칭)이 개통되면 교통 여건도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견본주택(1644-0447)은 가정지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