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서유기' 강호동, 클릭 수 씨름 협회에 부탁하면 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신서유기' 강호동, 클릭 수 씨름 협회에 부탁하면 끝? '신서유기' 2차예고편. 사진=tvN '신서유기' 예고편 영상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서유기'의 2차 예고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N 측은 28일 밤 11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신서유기'의 2차 예고편을 공개 할 예정이다.


2차 예고편에는 지난달 23일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4명의 출연자들과 '신서유기' 제작진의 첫 만남 장면이 담겨있다.

몰래카메라 형식의 예고편에서 5년 만에 한 자리에 뭉친 멤버들은 삼겹살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이야기판을 벌인다.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 '신서유기'에 대해 강호동은 "시청률이 안 나온다는 거야"라며 안도감을 내비쳤다.


시청률 대신 클릭수가 흥행 지표가 될 것이란 나영석 PD의 지적에 강호동은 "씨름 협회에 얘기하면 지치지 않고 클릭한다"며 의기양양한 미소로 출연진들을 폭소하게 만든다.


한편 tvN '신서유기'는 손오공과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이다.


본편은 오는 9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에서 단독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