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번부터 2015번까지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부여된 실버 단일 색상의 '히말라얀 리미티드 파카(HIMALAYAN LTD PARKA)'를 오는 9월6일까지 공식 온라인 매장과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5벌 한정 판매한다.
히말라얀 리미티드 파카는 고산과 극지 등 극한의 자연 환경 속에서도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된 노스페이스의 최상위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 시리즈(SUMMIT SERIES)’의 대표 제품이다. 2008년 첫 출시된 ‘히말라얀 파카’는 전문 등산 장비의 표준평가기준을 제시한 국제산악연맹(UIAA)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매년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품은 방풍 및 투습력이 탁월한 윈드스토퍼 원단과 향상된 복원력의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쾌적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디테일도 극한의 기후에서 최적의 신체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후드 안쪽에 신축성이 우수한 밴드를 적용해 활동성 및 방풍·보온 효과를 배가시켰으며, 목 전면부에 고정 버클을 장착해 결빙 시 결속력이 저하될 수 있는 벨크로 탭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소매 부분에 신축성이 뛰어난 보강 원단을 덧대 눈이나 얼음 등 이물질을 보다 완벽히 차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별도 가방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점도 돋보인다. 가격은 89만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