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을 맞는 유통가]설거지 단계 맞춰 두 가지 기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애경 순샘 '셰프의 선택'

[가을 맞는 유통가]설거지 단계 맞춰 두 가지 기능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조리 중 설거지와 마무리 설거지로 구분된 설거지의 단계별 전용세제가 나왔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출시한 '셰프의 선택'이다.

순샘 셰프의 선택은 셰프들이 요리에 앞서 가장 먼저 배우는 기본이 설거지라는 점에 주목하고, 그들의 설거지 비법을 제품에 담았다. 기존의 주방세제와 달리 음식 조리 중에 사용하는 세제와 마무리 설거지용 세제로 구분해 단계별로 전문성과 기능성을 갖췄다.


'조리 중 간편 설거지'는 음식 조리 중 냄새와 세균이 걱정되는 주방도구에 바로 뿌려 쓰는 스프레이 타입의 주방세제이다. 100% 식품 첨가물로 구성돼 잔여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며, 수세미에 짜고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분사 3초 후 물로 헹구는 간편한 세정과정으로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즉각 소취 및 항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제품의 발효 주정 및 상큼한 와인식초 성분이 오염과 냄새뿐만 아니라 물때 제거력을 강화했으며, 조리 중 발생하는 식기와 도구의 2차오염을 방지해 '맛을 지키는' 설거지가 가능하다.

'마무리 전용 설거지'는 100% 천연유래 세정성분 주방세제로 설거지 본연의 기능인 씻어 내는 기능이 강력하다. 설거지가 까다로운 국, 찌개, 양념 등이 많이 들어간 한국형 식단에 맞춰 식기 오염 제거력을 강화했다. 식초 성분이 물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뽀드득한 마무리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와인 식초 성분이 음식물 냄새를 강력히 잡아준다. 또한 야채 및 과일도 씻을 수 있는 1종 주방세제로 와인 폴리페놀 성분이 설거지하는 소비자의 피부까지 보호해준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