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럭셔리 패션포워드 골프웨어 MARK&LONA가 24일 광주신세계에 신규 점포를 오픈, 핵심 지방 상권으로 유통경로를 확대 한다.
이번 15FW 시즌부터 MARK&LONA는 ‘FRIEND OR FOE’를 메인 테마로 하여 New York 스트리트에서 개성 있는 아이디어와 트렌드를 바탕으로 패션 포워드된 New Luxury 골프웨어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이전 시즌 보다 한층 더 위트 있고 세련된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제안했다.
또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영역을 넓히고, 강렬한 로고 플레이를 사용해 시즌 라인을 전개했다. 2015년 12월 개봉하는 스타워즈의 새 시리즈에 맞추어 루카스필름, 디즈니社와 협업해 스타워즈 라인을 강화하였으며, 특별히 미키마우스 라인이 추가되어 브랜드 특유의 재미있고 세련된 컨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창출해 내고자 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츠무라 토모아키는 이번 시즌을 통해 그의 넘치는 에너지와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 주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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